가성비 최고! 국산 브랜드 캐리어 TOP 3 추천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데요. 이 시기에 맞춰 여행에 필수적인 가성비 좋은 캐리어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행 캐리어는 매일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고, 일반적으로 해외여행은 1년에 1~2번, 국내여행은 3~4번 정도 하게 되죠. 그래서 제대로 된 캐리어가 없으면 여행 중에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번 구매할 때 제대로 된 캐리어를 고르는 것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튼튼함과 디자인 모두 갖춘 가성비 최고의 국산 캐리어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밤켈 (Bamkel)
밤켈은 아웃도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업종의 브랜드와도 협업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내구성을 중요시하는 밤켈의 캐리어는 수천 번의 성능 테스트를 통과하여 신뢰성을 자랑합니다.
- 소재: 100% 폴리카보네이트 (전투기 좌석 소재에 쓰임. 매우 튼튼함.)
- 특징: 충격에 강하고 뛰어난 탄성을 자랑하며, 독일 코베스트로사의 3중 레이어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최상급 품질을 보장합니다.
- 사이즈: 20인치, 24인치, 28인치로 제공되며, 특히 20인치는 백팩처럼 열리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 수납공간: 노트북과 같은 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스펀지가 내장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보안: 24인치, 28인치는 TSA 잠금장치가 두 개 부착되어 있어 보안에도 걱정이 없습니다.
- 단점: 알루미늄 소재로 내구성은 좋나, 무개감이 좀 있습니다.
밤켈 캐리어는 다양한 색상과 착한 가격, 튼튼한 품질을 갖추고 있어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2. 브라이튼 (Brighton)
브라이튼은 90년대 남대문시장에서 시작된 가방 사업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브이 캐리어"는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격은 4만 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추천 제품: 브이 캐리어
- 가격: 4만 원 초반으로 매우 저렴
- 소재: ABS (매우 가벼움)
- 특징: 누적판매 3만 개, 품질 평점 4.5점 (5점 만점)으로, 품질 가격 모두 좋습니다. 가벼운 무게(기내형 20인치는 2.4kg, 28인치는 4kg)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내부 구조는 확장 가능한 지퍼형으로 되어 있어, 한쪽은 버클형, 다른 쪽은 슬라이드형으로 분리 수납이 용이합니다.
- 편안함: 우레탄 소재의 더블 힐이 장착되어 있어 이동할 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단점: TSA 잠금장치가 없다는 점과 내구성이 PC 소재보다는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은 단점으로 지적됩니다. 국내 여행용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3. 로우로우 (Low Row)
로우로우는 소비자들의 편리한 이동과 수납을 책임지겠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로우로우'라는 이름은 본질에 충실하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 인기 제품: R 트렁크 프레임
- 소재: PC 소재의 프레임형 캐리어
- 특징: 일본 히노모토사의 사일런트 휠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주행감과 낮은 소음을 자랑합니다. 또한, 캐리어의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이 장착되어 있어 짐을 들면 바로 무게가 표시됩니다. 짐을 맡길 때 추가 비용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 디자인: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을 갖고 있는데요. TT자형 손잡이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이 손잡이 부분이나 스터드에 세밀함이 디자인이 돋보이고, 이 제품은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이 갖고 있을 정도로 디자인이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TT형 손잡이는 옷을 걸거나 캐리어를 끌고 다닐 때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마무리
이렇게 가성비 최고의 국산 캐리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내구성 좋고, 깔끔한 디자인에 해외용 캐리어는 밤켈, 가볍고 저렴한 캐리어는 브라이튼, 독특한 디자인은 로우로우를 추천드리오니, 각 제품들을 한 번 직접 매장 가서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캐리어로 스트레스받는 일이 절대 없을 3개 브랜드이니 여행 준비에 큰 도움 됐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