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간호사팔찌 손목 메모지 다이어리 팔찌 건망증 필수템! (전참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전참시에서 최강희 씨가 차고 나와 화재가 되고 있는 간호사팔찌를 소개드립니다. 저도 건망증이 심해서 바쁘게 일을 할 때 아주 필수템이 아닌가 싶은데요? 한 번 소개드립니다. 간편하게 읽어주세요.
전참시 최강희 간호사팔찌 소개
전차 시 TV프로그램에서 최강희 씨가 나와서, 새롭게 개발한 메모 습관을 공개했습니다. 하루에 바쁜 루틴을 메모지에 체크하며 하나씩 실행해 나가는 모습이 나왔고, 유튜브 찍으면서 119에 갔는데, 구급 대원 분들이 그 메모지를 사용하고 있었다고 하면서, 손목에 착용한 '간호사 팔찌'를 소개했습니다. 이 팔찌는 지우개로 지워가며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강희 씨는 엄마 거 하나, 내 거 하나 주문하며 사용하고 있고, 매일매일 메모하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는데요. 보면서 참 저거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때가 아니라 업무 하는 공간에서는 아주 유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호사팔찌 제품 소개
- 제품명: 간호사 손목 메모 다이어리 팔찌
- 가격: 개당 3,000원 (원래 가격은 1,800원 정도였음)
- 사이즈: 238 * 45mm
- 소재: 실리콘
- 설명: 앞면은 체크리스트, 뒷면은 줄자
- 추천대상: 몸을 움직이는 업무를 보는 모든 분들 (간호사, 물리치료사, 공사현장업, 농업인 식당운영 등)
사용법
- 체크리스트에 오늘 일정, 해야 할 일 등을 볼펜으로 작성한다. (어느 볼펜이든 무방)
- 손목에 밴드형 메모지를 댄다.
- 확! 내려친다. 그러면 손목에 확! 감긴다. (우리 어릴 때 문방구에서 사서 놀던 그 확! 감기는 느낌)
- 쓴 내용을 지우고 싶을 때는 물티슈나, 알코올솜 또는 그냥 지우개로 지워도 잘 지워진다.
마무리
저도 전참시에 나온 최강희씨최강희 씨 소개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아직 오지는 않았지만, 집에서 집안일을 할 때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저도 최강희 씨처럼 매번 깜빡깜빡해서 늦게 하게 되든지, 잊어버려서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든지 하기 때문에, 저처럼 일정을 계속 체크해야 하는 분들은 꼭 하나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